유벤타헬스케어, 스킨부스터 '글리에보' 출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유벤타헬스케어, 스킨부스터 '글리에보'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36회 작성일 22-11-14 16:24

본문

유벤타헬스케어는 천연성분 글리세올린의 미백 화장품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신제품 '글리에보'를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리에보'(Glyevo)라는 브랜드명은 글리세올린(Glyceollin)과 진화(Evolution)의 합성어로, 글리세올린을 통한 스킨부스터의 진화라는 의미를 담았다.
글리에보는 글리세올린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원료와 관련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글리세올린이 함유된 글리세올린 앰플과 손상된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돕는 61가지 성분으로 이뤄진 글리시리진 파우더로 구성됐다.
글리세올린은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식물 유래의 천연물질로서 미백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됐을 때 상당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벤타헬스케어는 영업,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해 신규 스킨부스터 글리에보로 새로운 천연성분의 스킨부스터 시장을 개척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올해 국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학술 마케팅과 함게 일반 소비자 겨냥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벤타헬스케어 남동현 대표는 "글리세올린 성분을 활용한 강력한 미백기능과 적은 통증으로 글리에보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부스터 시장에서 혁신적인 스킨부스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벤타헬스케어는 유영제약의 전 BH(Beauty&Healthcare)사업부로, 에스테틱 역량 강화를 위해 2020년 출범한 신설법인이다.

HA필러(디바비바), 두피&피부케어 의료기기(메티스덤) 등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벤타헬스케어 | 대표.남동현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 지플러스타워 1806호, 1807호
사업자등록번호.451-86-01991
Tel.02-854-9720 | Fax.02-854-9721

Copyright © ㈜유벤타헬스케어.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