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타헬스케어 '눈꽃힐' 스킨부스터, 中 위생허가 획득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유벤타헬스케어 '눈꽃힐' 스킨부스터, 中 위생허가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2건 조회 1,484회 작성일 21-05-24 12:32

본문

유벤타헬스케어의 ‘눈꽃힐’ 스킨부스터가 중국의 약품관리국(NMP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유벤타헬스케어는 ‘눈꽃힐’을 통해 중국 스킨부스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하며, 중국 진출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눈꽃힐’은 알레스카산 연어, 특허된 RCT 공법으로 제작된 환원형 글루타치온 및 고분자 히알루론산(HA)원료 사용으로 인체 내에서 피부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보습, 재생 및 미백효과에 도움을 주는 All-in-one Skin solution 스킨부스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눈꽃힐’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다양한 피부과 학회에도 참석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럽 피부과 전문의들이 ‘눈꽃힐’과 프락셔널(Fractional)레이저와의 시술 병행 시 효과가 좋다는 연구를 진행 했으며, 이 결과는 조만간 세계적인 SCI급 학술지에 논문을 게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벤타헬스케어는 유영제약의 전 BH(Beauty & Healthcare)사업본부로 에스테틱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유영제약에서 인적분할한 법인이다.
JUVENTA의 의미는 라틴어로 '젊음', '청춘'이라는 뜻을 갖고 있어,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젊음과 행복을 주는 것을 기업의 모토로 삼고 경쟁력을 갖춰 국내외 뷰티 헬스케어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목록


㈜유벤타헬스케어 | 대표.남동현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 지플러스타워 1806호, 1807호
사업자등록번호.451-86-01991
Tel.02-854-9720 | Fax.02-854-9721

Copyright © ㈜유벤타헬스케어.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